■ 사무실 위치 : 백인제기념도서관 304호
구분 | 직급 | 성명 | 구내전화 | 주요업무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처장 | 교수 | 최석진 | 3760 | drchoisj@inje.ac.kr | - 대학교육혁신처 |
부처장 | 조교수 | 배예나 | 3760 | baejjangg@inje.ac.kr |
- 대학교육혁신처(교수학습지원센터장 겸직, 교육과정혁신센터장 겸직, 원격교육지원센터 겸직)
|
센터장 | 조교수 | 김희란 | 3760 | monet@inje.ac.kr | - 교육성과센터 |
행정부서장 | 차장 | 류은수 | 3760 | meic1@inje.ac.kr |
대학교육혁신처 업무 관리 - 교수학습지원센터: 교수・학습지원 프로그램 체제 구축 및 질 관리 - 원격교육지원센터: 원격교육 지원 체제 구축 및 질 관리 - 비교과교육지원센터: 비교과교육지원 프로그램 체제 구축 및 질 관리 - 교육성과센터: 교육성과 세부실행 과제별 검토 및 관리 대학교육혁신처 업무 체계 표준화 - 대학교육혁신처 업무 추진전략 로드맵 작성 - 연도별 업무보고서 발간 - 대학교육혁신백서 편찬 및 발행 - 대학교육혁신처 홈페이지 리뉴얼 대학교육혁신처 업무 개선을 위한 영역별 실무직원 역량 강화 - 교수・학습지원 프로그램 성과관리를 위한 운영성과보고서 발간 정례화 - 원격교육 활성화를 위한 학습자 중심 하이브리드러닝 운영체계 구축 - 비교과 교육 거버넌스 정착을 위한 비교과 교육과정 활성화 - 교육성과 분석에 따른 데이터 기반 교육의 질 제고 |
교수지원 | 주임 | 백선영 | 3767 | aroma3927@inje.ac.kr |
교수지원 업무 - 교수지원 프로그램 체계 구축 - 교수지원 프로그램 기획 및 관리 - 교수지원 프로그램 운영 교수지원 프로그램 질 관리 - 교수지원 프로그램 수요조사 - 교수지원 프로그램 성과분석 - 교수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분석 교육업적 관리 |
직원 | 최호진 | 3767 | learning12@inje.ac.kr |
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- 대학교육혁신처 교수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교수지원 업무 - 교수지원 프로그램 홍보 및 안내 - 교수법 연구모임, 교수-학습 공동체 프로그램 예산집행 - 마이크로티칭 업무 지원 |
|
학습지원 | 서기 | 박희훈 | 3767 | freehh@inje.ac.kr |
학습지원 업무 - 학습지원 프로그램 체계 구축 - 학습지원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학습지원 프로그램 질관리 - 학습지원 프로그램 수요조사 - 학습지원 프로그램 성과분석 - 학습역량진단도구 개발 및 분석 |
직원 | 최호진 | 3767 | learning12@inje.ac.kr |
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- 대학교육혁신처 학습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학습지원 업무 - 학습지원 프로그램 모집 및 홍보 - 학습지원 프로그램 모니터링 및 간담회 - 학습지원 프로그램 예산집행 및 장학 관리 |
|
원격 교육지원 | 서기 | 박연신 | 3767 | yeonshin@inje.ac.kr |
원격교육 지원 - 원격교육시스템 구축 및 관리 - LMS, Flipped Learning, i-MOOC 전용 사이트 구축 및 개선 - 제1・2스튜디오, 울산・경남권역 대학원격교육지원 공동 활용 스튜디오 관리 - Blended Learning, Flipped Learning, 비실시간 원격수업 강좌 개발 원격교육 운영 지원 - LMS, Flipped Learning, i-MOOC 전용 사이트 운영 및 지원 - 제1・2스튜디오, 울산・경남권역 대학원격교육지원 공동 활용 스튜디오 운영 및 지원 - Blended Learning, Flipped Learning, i-MOOC, 비실시간 원격수업 강좌 편집 - Flipped Learning 전용 강의실 운영 및 환경개선 |
교육과정혁신 지원 | 계장 | 김경엽 | 3778 | ctlyeop@inje.ac.kr |
교육과정 연구 및 운영 컨설팅 - IU-EXCEL 기반 교육과정 개발, 설계 및 운영 컨설팅 - 교육과정 혁신 로드맵 구축 및 교육성과 확산 교육과정 질 관리 - 수업중간만족도조사, 수업평가 실시 운영 - 교과목CQI 운영, 교육과정CQI 운영 비교과교육과정 관리 시스템 운영 - 비교과 프로그램 시스템 운영 지원 - IU-나비(비교과 교육과정 관리 시스템) 개발 및 기능 고도화 - IU-나비(비교과 교육과정 관리 시스템) 데이터 관리 - 각종 사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지원 비교과교육과정 운영위원회 관리 기타 비교과교육과정 관련 업무 |
주임 | 김혜연 | 3778 | hyeonkim@inje.ac.kr |
비교과교육과정 질 관리 - 비교과 교육과정 운영 결과 분석 - 비교과 프로그램 인증제 시행 지원 - 재학생 비교과 인식 및 수요 조사 비교과교육과정 성과 확산 지원 기타 비교과교육과정 관련 업무 |
|
교육 질 관리 | 직원 | 이현기 | 3778 | stat@inje.ac.kr |
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- 대학교육혁신처 교육성과센터 관련 업무 지원 교육성과 진단 연구 - 교육성과 진단 도구 개발 등 - 성과 분석에 대한 환류 체계 구축 - 교육정책 성과분석 및 연구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- 교육 수요자 만족도 진단 도구 개발, 조사 및 분석 교육 질 관리 지원 및 교육성과 분석 - 교육수요자만족도조사 지원 - i5C 핵심역량 진단 및 분석 - 교수역량 및 학습역량 분석 - 대학혁신역량 진단 결과 분석 - 대외 조사 운영 및 관리(K-NSSE, NASEL, NAFET, UICA 등) - 그 외 각종 교육성과 분석 보고서 작성 |
행정업무 | 공통업무 | - | 3767, 3778 | injectl@inje.ac.kr |
3주기 대학기관평가인증 모니터링 등 각종 보고서 집필 |
차장 | (정) 류은수 | 3760 | meic1@inje.ac.kr | 업무 총괄 재물 조사 | |
계장 주임 | (정) 김경엽 (부) 김혜연 | 3778 | ctlyeop@inje.ac.kr hyeonkim@inje.ac.kr |
대학교육혁신처 관련 위원회 관리 - 대학교육혁신처 운영위원회, 비교과교육과정 운영위원회, 원격교육관리위원회 전자공문 및 문서 수발 |
|
계장 서기 | (정) 김경엽 (부) 박희훈 | 3778 3767 | ctlyeop@inje.ac.kr freehh@inje.ac.kr |
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규정 관리 - 대학교육혁신처 운영규정, 비교과교육과정 운영규정, 수업평가 규정, 원격수업 운영규정, 직제규정, 사무분장 규정, 위임전결 규정 등 자산 관리, 사무용품 관리 |
|
계장 주임 | (정) 김경엽 (부) 백선영 | 3778 3767 | ctlyeop@inje.ac.kr aroma3927@inje.ac.kr |
대학교육혁신처 예산 관리 - 대학교육혁신처 예산, 각종 사업비 예산 등 지출결의서(공과금) 관리, 부서 다과 관리 등 |
|
서기 계장 | (정) 박연신 (부) 김경엽 | 3778 | libkh@inje.ac.kr ctlyeop@inje.ac.kr |
대학교육혁신처 홈페이지 관리 정보공개 및 보안감사 업무 개인정보보호 관련 업무 |
|
계장 | (정) 김경엽 | 3778 | ctlyeop@inje.ac.kr |
타 부서 업무 협의 |
|
주임 서기 | (정) 김혜연 (부) 박희훈 | 3778 3767 | hyeonkim@inje.ac.kr freehh@inje.ac.kr |
학처장확대전략회의 자료 관리 대학교육혁신처 주간업무회의 자료 관리 |
|
서기 주임 | (정) 박희훈 (부) 김혜연 | 3767 3778 | freehh@inje.ac.kr hyeonkim@inje.ac.kr |
대학교육혁신처 워크숍 관리 대학교육혁신처 관련 보도자료 관리 |
|
주임 | (정) 김혜연 | 3778 | hyeonkim@inje.ac.kr |
국가 근로학생 관리 |
|
직원 주임 | (정) 백선영 (부) 최호진 | 3767 | learning12@inje.ac.kr aroma3927@inje.ac.kr |
대학교육혁신처 영역별 간담회 관리 |
|
서기 주임 | (정) 박희훈 (부) 백선영 | 3767 | freehh@inje.ac.kr aroma3927@inje.ac.kr |
대학교육혁신처 출장 관리
|